new Date().getTime(),event:'gtm.js'});var f=d.getElementsByTagName(s)[0], j=d.createElement(s),dl=l!='dataLayer'?'&l='+l:'';j.async=true;j.src= 'https://www.googletagmanager.com/gtm.js?id='+i+dl;f.parentNode.insertBefore(j,f); })(window,document,'script','dataLayer','GTM-5ZMD4VM'); [데일리 마케팅_뉴스] 인스타그램(Instagram) 일정 시간 광고 시청안하면 스크롤 못내리는 강제성 광고 기능 테스트
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News

[데일리 마케팅_뉴스] 인스타그램(Instagram) 일정 시간 광고 시청안하면 스크롤 못내리는 강제성 광고 기능 테스트

by a_mine 2024. 6. 5.

인스타그램이 사용자가 일정 시간 광고를 시청해야만 스크롤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광고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IT매체 더 버지가 보도했다.

👉 강제성 광고 기능 테스트
매튜 타이 인스타그램 대변인은 "일정 시간 광고를 멈추고 보도록 강제하는 광고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다"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공식적인 제품 변경이 있을 경우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우리는 항상 광고주에게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형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확인하고 스크롤을 내릴 수 있다.
이 기능은 스토리와 게시물을 스크롤하는 도중 나타나는 광고로, 사용자가 일정 시간 이상 광고를 볼 때까지 스크롤 기능이 중단된다. 광고 중단 아이콘과 함께 다시 스크롤을 시작할 수 있는 시간을 알려주는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표시된다.

 

🧑🏽‍💻 기존 광고 방식과의 차이점
현재 인스타그램은 홈 피드나 릴스 등의 스크롤 콘텐츠 사이에 스폰서 게시물과 광고를 표시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 새로운 강제성 광고 기능이 도입될 경우 사용자에게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