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하다가 메타 광고관리자로
접속을 시도하다보면 햇갈려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아버렸다.
특히 신규유저에 경우
기존에 접속하면 광고주와 다른
화면이 보이기 때문에 지도하기 어렵다.
그래서 광고 관리자를 접속하는 방법과
신규 광고주가 접속하는 방법 정리 시작!
가장 베이직한 방법은
우측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하고
'광고'를 검색한 다음 [광고 관리자]를 클릭한다.
(* 해당 버튼이 좌측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방법이 어떤 유저가 들어와도
사용 가능한 범용성이 높은 접속 방법
이후 내용을 신규유저들이
보게되는 화면이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업종]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
결제 수단이 있다면 바로 추가하고
없다면 [나중에]를 클릭하여 넘어가기
캠페인 유형을 선택
옵션 더보기에서 다른 유형도 선택가능
[다음] 버튼 클릭
캠페인 설정은 우선 [수동 캠페인] 설정
어드벤티지 상품은 광고 볼륨(광고비 액수)가
높을 경우 머신학습에 유리하기 때문에 좋지만
신규유저라면 그러기 어렵기 때문에
수동 캠페인 설정으로 선택하는 것을 권장
캠페인 설정 화면이 나오면 닫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메타 META 광고관리자 접속 완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