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ate().getTime(),event:'gtm.js'});var f=d.getElementsByTagName(s)[0], j=d.createElement(s),dl=l!='dataLayer'?'&l='+l:'';j.async=true;j.src= 'https://www.googletagmanager.com/gtm.js?id='+i+dl;f.parentNode.insertBefore(j,f); })(window,document,'script','dataLayer','GTM-5ZMD4VM'); 메타(META) 플랫폼 새로운 광고 일일 지출 한도 (Meta Platforms New Advertising Daily Spending Limit)
본문 바로가기
Digital Advertising/META

메타(META) 플랫폼 새로운 광고 일일 지출 한도 (Meta Platforms New Advertising Daily Spending Limit)

by a_mine 2023. 7. 18.

Meta는 광고 캠페인이나 계정에서 일일 지출 가능한 최대 금액에 대한 한도를 설정한다.

이 일일 지출 한도는 Meta가 설정하지만, 광고주가 지켜야 할 규칙이 있다.

 

일반적으로 광고주가 Meta의 규칙을 준수하고 한도까지 지출하거나 한도에 근접하게 지출할 경우, 이 일일 지출 한도는 점차 증가한다.

비즈니스 인증을 완료한 광고주는 일일 지출 한도를 더 빨리 증가시킬 수 있다.

 

Meta의 일일 지출 한도는 광고 계정 지출 한도나 일일 예산과 다르다.

이 두가지 한도는 광고주가 설정하며, 일일 지출 한도는 Meta에서 직접 설정하는 제한이다.

이러한 일일 지출 한도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적용된다:

- Meta 비즈니스 계정, 광고 계정, 페이지 또는 앱이 신규로 추가되었을 때
- 광고나 계정에 문제가 있을 때(예: 광고 품질 순위가 낮거나 페이지나 앱의 피드백 점수가 낮은 경우)

광고나 계정에 문제가 있을 때(예: 광고 품질 순위가 낮거나 페이지나 앱의 피드백 점수가 낮은 경우)

일일 지출 한도에 대한 이해는 예산 설정에 중요하다. 일일 지출 한도보다 더 큰 예산을 설정하는 것은 가능하다.

일일 지출 한도가 조절되면, 설정된 새로운 한도까지 자동으로 지출된다.

또한 광고 캠페인의 최대 예산이나 계정 관리자가 설정한 광고 계정 지출 한도 중 어느 것에 도달할 때까지 광고는 매일 게재된다.

 

광고는 일일 지출 한도나 광고 계정 관리자가 설정한 광고 계정 지출 한도를 초과해서는 게재되지 않는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광고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출처: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5631291510975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