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는 광고 캠페인이나 계정에서 일일 지출 가능한 최대 금액에 대한 한도를 설정한다.
이 일일 지출 한도는 Meta가 설정하지만, 광고주가 지켜야 할 규칙이 있다.
일반적으로 광고주가 Meta의 규칙을 준수하고 한도까지 지출하거나 한도에 근접하게 지출할 경우, 이 일일 지출 한도는 점차 증가한다.
비즈니스 인증을 완료한 광고주는 일일 지출 한도를 더 빨리 증가시킬 수 있다.
Meta의 일일 지출 한도는 광고 계정 지출 한도나 일일 예산과 다르다.
이 두가지 한도는 광고주가 설정하며, 일일 지출 한도는 Meta에서 직접 설정하는 제한이다.
이러한 일일 지출 한도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적용된다:
- Meta 비즈니스 계정, 광고 계정, 페이지 또는 앱이 신규로 추가되었을 때
- 광고나 계정에 문제가 있을 때(예: 광고 품질 순위가 낮거나 페이지나 앱의 피드백 점수가 낮은 경우)
광고나 계정에 문제가 있을 때(예: 광고 품질 순위가 낮거나 페이지나 앱의 피드백 점수가 낮은 경우)
일일 지출 한도에 대한 이해는 예산 설정에 중요하다. 일일 지출 한도보다 더 큰 예산을 설정하는 것은 가능하다.
일일 지출 한도가 조절되면, 설정된 새로운 한도까지 자동으로 지출된다.
또한 광고 캠페인의 최대 예산이나 계정 관리자가 설정한 광고 계정 지출 한도 중 어느 것에 도달할 때까지 광고는 매일 게재된다.
광고는 일일 지출 한도나 광고 계정 관리자가 설정한 광고 계정 지출 한도를 초과해서는 게재되지 않는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광고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Digital Advertising > ME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 META 광고 금액 충전하는 방법 정리 및 '일일 지출 한도'란? 2024 (1) | 2024.04.22 |
---|---|
2024 메타(MET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관리자 접속방법_신규유저는 필독 (0) | 2024.04.19 |
메타(META) 실시간 텍스트 소통 가능한 '스레드' 출시 장단점과 특징 (Advantages and characteristics of the launch of "Thread" that can communicate with real-time text META) (0) | 2023.07.15 |
META 광고 제한 사항 정보 정리 ! (0) | 2023.03.22 |
페이스북_태그매니저로 이벤트 추적하기 (0) | 2020.08.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