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3년 연속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설립 이래 첫 연간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는 점
에이블리의 꾸준한 성장과 사업 전략의
성공을 나타내는 지표로도 볼 수 있다.
2023년 에이블리 실적은 어떻게 될까?
매출: 2,595억원 (전년 대비 45% 증가, 3년간 390% 성장)
영업이익: 33억원 (전년 영업손실 744억원 대비 흑자 전환)
성장의 원동력:
비 패션 카테고리 확장: 뷰티,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패션 외 영역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서비스 매출 증가: '에이블리 셀러스'(오픈마켓 형식)의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했다.
풀필먼트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의 성장이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
'Marketing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이용자 수 4500만 명으로 떨어졌다. 다른 메신저를 사용하는 젊은 세대? (0) | 2024.04.11 |
---|---|
당근마켓 8년만 첫 흑자! 전환 근데 중고거래 유료 광고 도입? (3) | 2024.04.07 |
줌(Zum) 닷컴, 0%대 점유율 검색 포털 시장 생존 불투명 내용정리 (0) | 2024.04.05 |
나만의 장소를 공유하고 돈을 번다? 네이버 클파원(클립 특파원) 챌린지 시작 (2) | 2024.04.05 |
어도비(Adobe), 기업용 생성 AI 솔루션 '젠 스튜디오(Genstudio)' 출시 (2) | 2024.04.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