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실제 판매, 구매, 가입 등의 형태로 측정하여 성과를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광고를 통해 사용자가 특정 행동(클릭, 설치, 구매 등)을 하면 광고비가 지급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광고 효과를 분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광고주가 클릭, 리드, 전환 등 사용자가 취하는 특정 행동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한 유형입니다.
단순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측정 가능한 결과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특정 행동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광고주가 캠페인의 효과를 더 잘 측정하고 마케팅 지출을 최적화하여 최고의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정 잠재고객을 타겟팅하고 캠페인의 효과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으므로 실적을 개선하기 위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SEM), 제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광고주는 일반적으로 게시자, 네트워크 또는 기타 파트너와 협력하여 광고를 배치하고 결과를 추적합니다. 성과 마케팅 캠페인의 비용은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지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종종 기존 광고 방법보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광고주는 특정 조치가 취해질 때만 비용을 지불하므로 결과를 내지 않는 광고에 돈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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