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cking Tool

마티니 그로스 캠프 1기 후기 (Martinee Growth Camp 1)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4. 6.

마티니 그로스 캠프 1기

 

안녕하세요! 사용되는 데이터를 명확하게 풀어내고싶은 퍼포먼스 마케터로 성장중인 에디터 missionkim 입니다!

많은 마케터분들 사이에서 그로스 마케팅(Growth Marketing)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데이터의 가치가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현재의 비지니스 환경에서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과 비지니스 개선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다가오면서 소비자의 기준이 상향평준화되고 경쟁은 과열되면서 제품이 차별화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로스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마티니(Martinee)에서 주최하는 그로스 캠프 1기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배운 내용을 후기로 담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티니의 그로스 캠프란?

마티니만의 그로스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받을 수 있고 교육까지 진행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지니스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수많은 지표 설계와 실험 결과의 노하우를 녹여낸 모든 마케팅 전략과

단계별 전술로 실무 기반 하드 트레이닝을 받게 됩니다.

 

마티니에서는 Perfarmanc & Growth & CRM 세 영역의 마케팅 이슈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완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데요.

 

이번 마티니 그로스 웨비나를 통해 Amplitude의 소개와 제품 분석 및 활용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고

이후 단계별 L1 ➜ L2 ➜ L3 ➜ Expert 커리큘럼에 따라 실습이 진행되게 됩니다.

 

L1 : 탐색적 데이터 분석(EDA)과 가설 발견을 위한 분석 기초

L2 :  Cohort / LTV / Lifecycle 분석을 활용한 제품분석 & 유저 분석 심화

 

L3 : 비지니스 성장을 위한 유저 여정 분석 (AARRR)과 그로스 모델링

Expert : performance & CRM & Growth 분석에 대한 실행을 위한 마케팅 분석 & 자동화 실행 Case Study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링크)

https://martinee.oopy.io/growthcamp-1

 

[그로스 캠프] Ep.1 - Amplitude by Martinee (24.3.27)

<head> <meta name="viewport"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0"> <style> .specific-text { background-color: transparent; color: #3b49ff; /* '그로스 캠프' 텍스트 색상 변경 */ } p { background-color: transparent !important; font-size

martinee.oopy.io

 

다음 포스팅에서는 Amplitude 툴을 직접 실습하면서 후기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