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포스팅에서 구글애즈 리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리마케팅을 진행하는 이유는 곧 구매율이 높은 타겟을 대상으로 전환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함이죠.
그렇다면 전환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 저희는 전환 태그를 만들어야 합니다.
전환을 기록하기 위한 태그이죠.
여기서
횟수 매회: 각 구매할 때 마다 추적 (쇼핑몰 같은 경우)
1회: 가입, 구독 등의 일회성 전환시
클릭연결 전환 추적기간: 광고 클릭 후 전환 추적할 기간 설정
30일로 지정 했을 때, 광고를 보고 30일 이내로 전환이벤트가 발생 했을 때 전환으로 보는 기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회 후 전환 추적기간: 광고 노출 후 조회 후 전환추적기간 설정
전환에 포함 : 전환 최적화 학습(머닝러신)을 위해서 체크는 필수!
* 이미 gtag가 삽입되어 있을시에 gtag('configs,'AW-숫자'); 만 삽입해줍니다.
이벤트 스니펫 같은 경우에는 전환액션을 추적하고 싶은 버튼, 페이지 등에 삽입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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