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시대,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성과를 좌우한다
Facebook과 Instagram 피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요즘
AI가 추천하는 콘텐츠가 점점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면서 광고와 사용자의 연결을 최적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제 광고의 핵심은 타겟팅이 아니라 크리에이티브(소재) 전략이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크리에이티브가 곧 성과를 좌우하는 시대,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
요런 얘기를 하기위한 아이보스 X Meta 공동 세미나가 개최된다고 하여 정리해보았다.
아이보스 & Meta 협업 –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한 필수 전략 공개
아이보스와 Meta가 협력하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세미나를 진행
Meta 중소비즈니스 사업총괄 김성욱이 직접 연사로 나서며, AI 시대에 효과적인 광고 소재 활용법을 공유할 예정
✅ 퍼포먼스 광고 성과 극대화 세미나 – 핵심 내용
- AI 시대, 광고 캠페인 운영 핵심 노하우
- 광고 성과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다양화 전략
- 최적의 광고 소재를 제작하는 실무 적용법
🤔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싶은 마케터
- AI 기반 광고 최적화 전략이 궁금한 광고주 및 대행사 관계자
- 최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알고 싶은 광고 실무자
📅 세미나 일정 및 참가 안내
- 일시: 2025년 4월 22일(화) 오후 3시 ~ 5시 (2시간)
- 장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
- 참가비: 22,000원 (VAT 포함)
- 신청 방법: 아이보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
연사: Meta 중소비즈니스 사업총괄 김성욱
필수 확인 사항 (FAQ)
✅ 다시보기 영상 제공 여부 → 제공되지 않음
✅ 세미나 장소 주차 가능 여부 → 주차 지원 없음, 대중교통 이용 권장
✅ 세미나 취소 안내 → 인원 미달 시 자동 취소, 개별 연락 예정
✅ 환불 규정
- 세미나 5일 전: 100% 환불
- 세미나 4~3일 전: 50% 환불
- 세미나 2일 전 ~ 당일: 환불 불가
신청링크 !
메타 담당자가 알려주는 퍼포먼스 광고 성과를 높이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원래도 중요했던 크리에이티브, 이제는 더 중요해졌습니다. 🔥 Facebook과 Instagram피드가 점점 AI가 추천한 콘텐츠로 채워지고 있습니다.AI는 사용자와 광고 간의 관련성을 높이고, 광고 성과...
www.i-boss.co.kr
'Marketing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가박스 '메가쉼표'.. ㅋㅋ 리클라이너 좌석 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학생 대상 ‘낮잠 휴식 서비스’ (0) | 2025.03.13 |
---|---|
KT 계열사였던 플레이디, SOOP(구 아프리카TV)으로 735억 원에 인수 되었다. SOOP이 관리하는 마케팅 회사 알아보기 (0) | 2025.03.12 |
2025년 마케팅지원사업 공고 중기부, 2025년 마케팅지원사업 159.6억 원 투입한다 ! (0) | 2025.03.11 |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합병, ‘놀(NOL)유니버스’ 플랫폼 전면 개편 진행한다? 야놀자의 새로운 이름 'NOL' (0) | 2025.03.10 |
인라이플,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 '톡포인트' 출시로 구매 전환율 최대 31% 향상[데일리 마케팅 뉴스] (0) | 2025.03.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