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ate().getTime(),event:'gtm.js'});var f=d.getElementsByTagName(s)[0], j=d.createElement(s),dl=l!='dataLayer'?'&l='+l:'';j.async=true;j.src= 'https://www.googletagmanager.com/gtm.js?id='+i+dl;f.parentNode.insertBefore(j,f); })(window,document,'script','dataLayer','GTM-5ZMD4VM'); 무신사, 스니커즈 거래액 3배 나이키 입점은 좋은 선택이었나
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News

무신사, 스니커즈 거래액 3배 나이키 입점은 좋은 선택이었나

by a_mine 2024. 4. 23.

무신사 나이키 입점

무신사가 나이키와의 신규 파트너십으로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의 거래 데이터에 따르면,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의 거래액이 전주 동일 요일 대비 235%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로는 3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

나이키의 무신사 입점으로 스니커즈 거래액 급증
나이키가 무신사에 공식 브랜드숍을 론칭하면서 에어 포스 1, 코르테즈, 줌 보메로 등 인기 스니커즈 모델들을 선보였다. 이 모델들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에 오르는 등 사용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덩크 로우와 에어 포스 1 같은 일부 모델은 전체 사이즈가 금세 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입증했다.

무신사, 나이키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다양한 상품 제공 계획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가 나이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와 압도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무신사는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포함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